♣ 동영상 감 상 실 ♣/▶ 동영상·음악 ◀

푸리오 렌디네 / 나는 갈망하네(Vurria) - 호세 카레라스

마도로스캡틴 2011. 2. 7. 01:12

Furio Rendine - Vurria Jose Carreras tenor Victor Babarikin cond. Presidential orchestra of the Republic of Belarus
이 작은방, 춥고 어둡네 언제 햇빛이 한번 들어왔던가 나는 이제 홀로 있네 내 마음이 약해질까 두려워 이 병약함이 나를 해칠 것이라는 나폴리를 다시 보지 못하리라는.. 그리고 그대를 다시 보지 못할 것이라는 두려움 너에게 돌아가 한시라도 머물 수 있다면 나의 나폴리여 천개의 만돌린이 연주하는 너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면 전처럼 너에게로 돌아갈 수 있다면.. 내 사랑 너에게 입맞출 수 있다면 너의 포옹을 느낄 수 있다면 나를 떠나지 않을 이 열병 이 열병이 나를 더 이상 살게 두지 않네 너에게 돌아가 한시라도 머물 수 있다면 나의 나폴리여 나는 갈망하네, 갈망하네, 갈망하네.. 하지만 나는 비통에 잠겨있네. 즐거우리라 생각하네 2010. 11. 19. mador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