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감 상 실 ♣/▶ 음 악 · 팝 송◀

Have I Told You Lately That I Love You - Jim Reeves

마도로스캡틴 2010. 12. 16. 21:37







Have I Told You That Lately I Love You

Sung By
Jim Reeves


 
Have I told you lately that I love you
Could I tell you once again somehow
Have I told with all my heart 
And soul how I adore you
Well, darling, I''m telling you now
제가 요즘 당신에게 사랑한다고 말한적 있나요
어떻게든 다시한번 당신에게 말할수 있을까요
내 온 마음과 영혼으로 당신을 아주 많이 사랑한다고...
말한적 없었다면...지금 말할게요
(내가 잘때 당신의 꿈만 꾼다고...)
My world would end today if I should lose you
I''m no good without you anyhow
This heart would break in two if you refuse me
Well, darling, I''m telling you now
나의 세상은 오늘이라도 끝 날겁니다
내가 만약 당신을 잃어버린다면...
당신이 없다면 어떻게 해도 전 정상이 아니예요
당신이 만약 날 거절한다면 
내마음은 두쪽이 되어버릴겁니다
말한적 없었다면....지금 말할게요 
Have I told you lately how I miss you
When the stars are shining in the sky
Have I told you why the nights are long 
When you''re not with me
Well, darling, I''m telling you now
제가 요즘 당신에게 사랑한다고 말한적 있나요
얼마나 당신을 보고싶어하는지...
하늘에 별들이 반짝일때...
당신과 나와 같이 있지않으면 밤이 왜 긴건지...
말한적 있나요
말한적 없었다면....지금 말할게요 
My world would end today if I should lose you
I''m just no good without you anyhow
This heart would break in two if you refuse me
My darling, I''m telling you now
나의 세상은 오늘이라도 끝 날겁니다
내가 만약 당신을 잃어버린다면...
당신이 없다면 어떻게 해도 전 정상이 아니예요
당신이 만약 날 거절한다면 
내마음은 두쪽이 되어버릴겁니다
말한적 없었다면....지금 말할게요 
내사랑...지금 말할게요





마도로스의 음악 감상실 메모


 김씨네가 부른 번안곡 떠질거예요의 원곡
김씨네는 '70년대말부터 '80년대초 까지 활동했던 부부 뚜엣이다 
'사랑의 이야기', '올여름엔 만날거야',  '터질거에요'등 
많은 인기곡을 내놓고  활동하였으나  
이혼으로 가수생활은 오래가지 못하였다. 






터질거예요 - 김씨네

내가 전에 말했잖아요 
당신을 사랑 한다고
당신은 모르 실거에요
얼마나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줄
터질거에요 내가슴 은
당신이 내곁을 떠나면 
나는 그대 못잊어 하며 
날마다 생각할거야
꿈길에도 당신 모습은
언제나 떠나지 않아도
당신만을 생각했어요
얼마나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줄
터질거에요 내가슴은
당신이 내곁을 떠나면 
나는 그대 못잊어 하며 
날마다 생각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