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악 감 상 실 ♣/▶ 음 악 · 팝 송◀

When October Goes (시월이 끝날 무렵이면) - Barry Manilow

마도로스캡틴 2010. 12. 16. 23:22







when October Goes
(시월이 끝날 무렵이면)

Sung By
Barry Manilow



And when October goes
The snow begins to fly
Above the smokey roofs
I watch the planes go by
10월이 끝날 무렵이면 
눈발이 흩날리기 시작하죠.
난 연기 자욱한 지붕 위로 
지나가는 비행기를 바라봅니다.
The children running home 
Beneath a twilight sky
Oh, for the fun of them 
When I was one of them
땅거미 지는 하늘 아래 
아이들이 뛰어서 집으로 돌아가네요.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네요. 
내가 그들 중 한명이었던 때가 있었죠.
And when October goes 
The same old dream appears
And you are in my arms 
To share the happy years
10월이 끝날 무렵이면 
똑같은 예전 꿈이 다시 보여요.
당신은 행복한 시절을 함께 나누고자 
내 품에 안겨 있네요.
I turn my head away 
To hide the helpless tears
Oh how I hate to see October go
주체할 수 없는 눈물을 감추기 위해 
난 고개를 돌리고 말아요.
오, 10월이 끝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And when October goes 
The same old dream appears
And you are in my arms 
To share the happy years
10월이 끝날 무렵이면 
똑같은 예전 꿈이 다시 보여요.
당신은 행복한 시절을 함께 나누고자 
내 품에 안겨 있네요.
I turn my head away 
To hide the helpless tears
Oh how I hate to see October go
주체할 수 없는 눈물을 감추기 위해 
난 고개를 돌리고 말아요.
오, 10월이 끝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I should be over it now I know 
It doesn't matter much
How old I grow 
I hate to see October go
이제 마무리 해야 한단걸 알고 있어요.
내가 몇살인지 나이는
별로 중요한 일이 아니죠.
난 10월이 끝나는게 싫어요..





 마도로스의 음악 감상실 메모





Barry Manilow

어린시절 아코디언,피아노등 악기연주에 탁월한 재능을 보였던 
배리 매닐로우는 46년 뉴욕에서 태어났다. 
베트 미들러를 알게되어 클럽에서 피아노연주자로 일하면서 
클래식보다는 대중음악에 더 관심을 갖게 되고 
레코드 제작자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아 편곡과 프로듀서 일을 
맡기 시작했다.
그의 첫 작품은 72년에 발매된 베트 미들러의 데뷔앨범
「The Divine Miss M」이었다. 
이 앨범이 밀리언셀러를 기록하자 그의 재능을 인정했고 
베트미들러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그리고 도리스 데이의 지원을 받아 
73년  데뷔앨범 「BarryⅠ」74년 두번째 앨범「BarryⅡ」
발표하면서 그는 가수로서도 Mandy, Ships, Paradise Cafe 등 
수많은 히트곡들로 인기를 얻었다. 
부드러운 중간 템포의 분위기부터 재즈 스타일까지 
폭넓은 음악들을 선보인 그는 지금까지 
작곡 편곡 프로듀서 및 피아니스트로 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