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 학 감 상 실 ♣/▶ 영 상 詩 ◀

그대가 없으면 나도 없습니다 / 향초 한상학

마도로스캡틴 2011. 2. 10. 02:06

 

             

                  그대가 없으면 나도 없습니다

 

                                     글  향초 한상학


      그대는 내 전부입니다
      그대가 없으면 나도 없습니다

      당신의 사랑으로
      내가 삶의 의미를 찾았고

      당신으로 인하여
      내가 사랑을 알았습니다

      내 사막 같은 마음에
      푸르름이 되어 주는 당신

      당신으로 인하여
      내가 숨을 쉬고
      내 영혼의 방황이 끝났습니다

      그 당신으로
      나의 가슴 터질만큼 가득 차
      내 삶을 함께 할
      영원한 나의 동반자입니다.
      감사카드